Advertisement
눈성형이 대중화되면서 쌍꺼풀 수술을 많이들 받지만 모든 사람들이 쌍꺼풀 있는 눈이 어울리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에스프로포즈성형외과 김지욱 원장은 "실제 쌍꺼풀 수술이 보편화된 만큼 부작용 사례도 많다"며 "이러한 경우 재수술 상담을 위해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S프로포즈성형외과 김지욱 원장은 "얼굴의 인상을 바꾸고 싶거나 또는 속눈썹이 눈을 찌르는 듯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겪고 있는 사람이라면 눈성형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며 " 하지만 과도한 눈성형은 오히려 부작용이 발생해 재수술을 고려해야하니, 눈성형을 고려하는 사람이라면 부작용과 자신 얼굴과의 조화 등을 주의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나이가 들수록 윗눈꺼풀 피부가 늘어져 검은 동자를 많이 가리게 되고 이로 인해 이마의 주름까지 깊어지게 되는데, 이런 경우 상안검수술을 하는 것이 좋다. 상안검수술은 눈 위 쳐진 피부 양을 측정한 후, 남은 피부를 잘라내고 지방과 근육을 제거한 다음 눈매교정이 진행된다.
Advertisement
한편, 에스프로포즈성형외과는 안전한 수술을 위해 3차원 입체영상 진단, 마취과 전문의 상주, 빠른 회복시스템, 무통관리 등 보장시스템을 시행하고 있다. 특히 첨단 3차원 입체영상 진단(가상성형)을 통해 수술 부위를 분석해 현재 상태에 대한 정확한 수술 후 모습을 예측할 수 있도록 하는 S프로포즈성형외과의 첨단 시스템으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