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배우 이채영이 동료배우 클라라와 이태임의 몸매를 언급해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배우 이철민, 김뢰하, 김원해 그리고 이채영이 출연해 '해치지않아요' 악역특집을 꾸몄다.
이날 MC들은 "1986년생 3대 섹시 미녀가 있다. 이채영, 클라라, 이태임인데 모두 키도 크고 비율까지 완벽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채영은 "다들 실제로 봤는데 키도 크고 몸매가 비슷비슷하다. 다 훌륭하다"고 칭찬했다.
이어 이채영은 "솔직히 몸매로 관심 받는 건 앞으로 3년이면 끝이라고 생각한다. 외모적인 것은 한계가 있다"고 솔직한 생각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직후 각종 커뮤니티에는 이채영 클라라 이태임의 과거 화보 및 시상식 사진 등이 게재, 사진 속에서 세 사람은 완벽한 몸매라인을 뽐내며 남성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진짜 몸매 예술이다",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정말 아찔한 몸매",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셋이 동갑인가?",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동갑 친구들끼리 몸매가 좋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