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86년생 '3대 몸매 여신 대결'…눈부신 볼륨 승자는?

by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Advertisement
'라디오스타'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Advertisement
배우 이채영이 86년생 동갑내기 배우 이태임과 클라라의 몸매에 대해 언급했다.

1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는 '해치지 않아요' 특집으로 꾸며져 악역 전문 배우 김뢰하, 김원해, 이철민, 이채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Advertisement
이날 '라디오스타' 방송에서 MC들은 이채영에게 "86년생 3대 섹시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가 있다. 다 키도 크고 비율도 좋다. 실제 몸매를 보면 어떠냐"고 물었다.

이에 이채영은 "다들 실제로 봐도 예쁘다. 키도 크고 다리도 길고 다 비슷비슷하다. 두 분 다 너무 훌륭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Advertisement
그러나 이채영은 "솔직히 우리가 몸매로 주목받는 건 앞으로 3년 안에 끝인 것 같다"며 "외형적인 매력은 한계가 있다"고 솔직하게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에 많은 팬들은 "이채영 클라라 이태임 몸매 이 정도였구나", "이채영 클라라 이태임 완전 예쁘네요",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미모 절정이네요", "이채영 클라라 이태임 섹시스타 확실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