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서강준에 "내 영역 침범마!" 질투폭발

by
'우리결혼했어요'
Advertisement
'우리결혼했어요'

Advertisement
배우 송재림이 가상아내 김소은을 두고 서강준과 신경전을 펼쳐 웃을을 자아냈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결혼식에 초대할 지인들과 통화를 하던 중 김소은의 친한 남동생들을 만나기로 송재림과 김소은의 모습이 그려진다.

Advertisement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서프라이즈의 멤버인 서강준, 유일, 강태오 등 세 명의 처남들을 만난 송재림은 초면에도 불구, 김소은을 향한 거침없는 애정표현과 전매특허인 오글 멘트로 처남들을 당황하게 했다고.

그러나 송재림의 여유는 잠시 뿐, 처남들의 예상치 못한 역공이 펼쳐졌다. 첫 키스신을 김소은과 찍었다는 서강준의 폭탄 고백에 이어 음식 먹여주기까지 하는 모습을 송재림이 보게 된 것.

Advertisement
이러한 허를 찌르는 서강준의 도발에 송재림은 "한 번은 참는다"며 웃음 섞인 경고로 상황을 넘겼다. 하지만 속마음 인터뷰를 통해 "질투 마일리지 적립 중", "욱했다"며 질투심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우리결혼했어요', 너무 재밌다", "'우리결혼했어요' 때문에 주말 약속을 안 잡는다", "'우리결혼했어요' 점점 더 재미있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