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어린이 야채섭취 돕기 맛가루 '챠오라이스' 3종 출시

by
식품브랜드 마시하나가 아이들의 야채섭취를 돕는 맛가루 '챠오라이스' 3종을 출시했다.

Advertisement
17일 업체측에 따르면 기존의 맛가루 제품들이 주로 맛에 비중을 둔 것과 달리 이 제품은 마늘, 양파, 당근 등 원물의 함량을 높여 고른 야채 섭취와 영양을 고려해 만들었다. 야채맛, 소고기맛, 새우맛 등 3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어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야채맛은 평소 아이들이 기피하는 당근, 시금치, 양파, 마늘, 파 등 5가지 야채를 고운 입자로 만들어 아이들이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소고기맛은 소고기맛 분말이 아니라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한 소고기 후레이크를 넣어 씹는 식감을 살리고 감칠맛을 더했다. 새우맛은 칼슘이 풍부한 국산 보리새우를 사용해 성장기 어린이에게 도움이 된다.

Advertisement
밥 한공기에 작은 스푼으로 2스푼만 사용해도 맛있는 볶음밥, 주먹밥 등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타 제품들과 달리 유리병 포장용기를 적용해 사용 후 보관이 용이하다.

마시하나 관계자는 "간편한 조리법으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어린이는 물론 바쁜 직장인의 아침식사로, 요리할 엄두가 나지 않는 자취생들에게는 좋은 밥친구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마시하나 '챠오라이스' 3종은 80g(10인분)에 5700원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마시하나 챠오라이스 3종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