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매직아이 장예원, 숙대 홍보모델 시절 보니…소시 윤아 닮은꼴? '깜짝'

by
매직아이 장예원 아나운서
Advertisement
매직아이 장예원 아나운서

Advertisement
'매직아이' 이효리가 극찬한 장예원 SBS 아나운서가 화제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MC 문소리, 김구라, 이효리, 문희준 진행 아래 게스트 전 농구선수 서장훈, 방송인이자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아나운서 장예원, 배우 줄리엔 강이 출연해 '취향의 발견'을 주제로 토크를 나눴다.

Advertisement
이날 MC이효리는 장예원에 대해 "녹화 전 화장실에서 마주쳤는데 너무 예쁘더라"라며 미모를 칭찬했다.

김구라 역시 "배우 이유리를 닮은 것 같다"고 거들었고, 문희준은 "사무실 허드렛일을 대신해주겠다"며 사심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특히 이효리는 "마치 아이돌 같았다"라며 20대 장예원의 풋풋한 미모에 감탄을 표했다. 또 "장예원 아나운서가 SBS 인기의 중심"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숙명여대 3학년에 재학중이던 지난 2012년 만 22세의 나이로 지상파 방송국에 합격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숙명여대 홍보모델로 활동 중이었던 장예원은 소녀시대 윤아를 닮은 풋풋한 외모로 방송을 타기 전부터 실시간 검색어를 오르내리기도 했다.

Advertisement
매직아이 장예원 아나운서에 네티즌들은 "매직아이 장예원 아나운서 정말 예쁘네요", "매직아이 장예원 아나운서 숙대 모델이었네", "매직아이 장예원 아나운서 과거 모습 풋풋하다", "매직아이 장예원 아나운서 사랑스럽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