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아영 탈락, 더 지니어스3 하차에 몸매 급부상 '맥심 화보 보니…'

by
신아영 탈락, 섹시 몸매 화보 화제
Advertisement
신아영 탈락, 섹시 몸매 화보 화제

Advertisement
'더 지니어스3' 신아영이 최종 탈락한 가운데 그녀의 과거 화보 모습이 관심을 받고 있다.

19일 밤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에서는 메인매치로 '투자와 기부' 게임과 데스매치 '기억의 미로' 게임을 진행했다.

Advertisement
김유현은 자신의 데스 매치 상대로 신아영을 지목했고, 두 사람이 데스매치를 펼친 결과 결국 신아영이 최종 탈락자가 됐다.

신아영은 탈락 소감으로 "내가 살았다기 보다 여러분들이 날 살려준 게임이 더 많았다. 어느 순간부터 내가 데스매치에 가는 게 맞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하며 탈락을 순순히 받아들였다.

Advertisement
더 지니어스3에 출연한 신아영은 줄곧 밀착된 파격 의상으로 남성팬들의 눈길을 받아왔던 터라 탈락 소식에 그녀의 몸매에 더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과거 월드컵을 앞두고 촬영한 남성잡지 맥심의 야외컷이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다. 신아영은 지난 6월 남성지 맥심(MAXIM) 표지에서 볼륨 몸매를 뽐내며, 커버 영상에서는 흰티와 핫팬츠 차림으로 남심을 흔들었다.

Advertisement
더 지니어스3 신아영 탈락 소식에 네티즌은 "더 지니어스3 신아영 탈락 보다 몸매에 더 관심가는듯", "더 지니어스3 신아영 탈락, 몸매를 남겼네", "더 지니어스3 신아영 탈락, 머리보다 몸을 쓴 출연자", "더 지니어스3 신아영 탈락, 하버드 출신 두뇌 살리지 못해 안타까워" 등 반응을 보였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