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더 지니어스 장동민, 신아영에 막장독설 "넌 수박 겉핥기식 인생이야!"

by
더 지니어스 장동민
Advertisement
더 지니어스 장동민

Advertisement
'더 지니어스3' 장동민이 신아영에게 독설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더 지니어스: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 8회에서는 '투자와 기부' 매치가 그려졌다.

Advertisement
이날 장동민 신아영 하연주 오현민 김유현 최연승은 일정 금액을 투자 혹은 기부하면서 대주주 표시를 획득하고, 수전노 표시를 피하면 승리하는 게임에 참여했다.

장동민은 게임에 앞서 "일주일 동안 잠을 못 잤다"며 "내 인생을 되돌아 봤고 내 인생을 시험해보기로 했다"며 남다른 열정을 내비쳤다.

Advertisement
하지만 신아영은 장동민의 말에 "왠 인생 타령 이건 무슨 헛소리냐"라고 말하며 웃어 장동민을 화나게 했다.

이에 장동민은 신아영에게 "너는 그러니까 모르는 거다. 학교에서 끄적끄적 책이나 보고 수박 겉핥기식 인생을 산 거야"라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하지만 정작 게임에 돌입한 장동민은 신아영에게 "나를 믿는게 중요하다"며 "나만 믿어라"는 말로 화해와 믿음의 악수를 건네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더 지니어스 장동민에 네티즌들은 "더 지니어스 장동민 정말 웃기네요", "더 지니어스 장동민 태생이 개그맨이다", "더 지니어스 장동민 독설 잘하네", "장동민 더 지니어스에서 오래 살아남을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