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더지니어스3' 신아영 탈락, 뒤태까지 황홀한 '굴곡진 S라인 몸매'

by
'더지니어스3' 신아영 탈락
Advertisement
'더지니어스3' 신아영 탈락

Advertisement
'더지니어스3' 신아영이 8회전 최종 탈락자로 선정됐다.

19일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에서는 메인 매치인 '투자와 기부' 게임이 진행됐다.

Advertisement
이날 신아영은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오렌지 컬러의 타이트한 초미니를 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이날 신아영은 수전노 표식을 많이 받은 김유현의 '데스매치' 상대로 지목됐고, 멘탈 붕괴를 겪으며 8회전 최종 탈락자로 선정돼 많은 남성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Advertisement
신아영은 "그래도 8회전까지 여러분과 함께 게임을 했는데 내가 살았다기보다 사실 여러분들이 살려준 게임이 많았던 것 같다"라며 "어느 순간부터 '내가 데스매치를 가는 게 맞다'라는 생각을 항상 했던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한가지 유언 비슷하게 하자면 장동민이 살려주겠다고 한 사람은 매회 차 한 명씩 꼭 떨어졌던 것 같다"며 "앞으로 그런 일이 더 이상 없었으면 좋기 때문에 나의 가넷 10개는 절대 장동민에게 안 갔으면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더지니어스3' 신아영 탈락, 몸매 정말 좋다", "'더지니어스3' 신아영 탈락, 성격도 좋아보이고 완전 호감", "'더지니어스3' 신아영 탈락, 진짜 예쁘다", "'더지니어스3' 신아영 탈락, 볼수록 매력있다", "'더지니어스3' 신아영 탈락, 떨어져서 정말 아쉽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