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메이비-윤상현 열애 인정, "7월부터 연인으로 발전" 곧 결혼?

by
메이비-윤상현 열애 인정
Advertisement
메이비-윤상현 열애 인정

Advertisement
배우 윤상현과 가수 메이비의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21일 한 매체는 복수의 방송 관계자 말을 빌려 "두 사람이 지난 4월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현재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Advertisement
이에 윤상현 소속사 엠지비엔터테인먼트 측은 복수의 매체를 통해 윤상현과 메이비의 열애를 인정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은 지난 4월 소개팅을 통해 인연을 맺고 7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최근 상견례를 마쳤지만 결혼과 관련해 구체적으로 결정된 것은 없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또한 윤상현은 최근 진행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 녹화에서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다"며 "내년 초 6세 연하의 여자 친구와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고 알려지면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메이비-윤상현 열애 인정에 네티즌들은 "메이비-윤상현 열애 인정, 정말 잘 어울리네", "메이비-윤상현 열애 인정, 곧 결혼하나?", "메이비-윤상현 열애 인정, 힐링캠프에서 내년 초에 결혼하다더니"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