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Advertisement
새롭게 출시하는 '필립스 뉴 디지털 에어프라이어'는 기존 바스켓에 완전 분리가 가능한 뚜껑이 추가된 '퀵클린 바스켓'을 탑재해 무게가 가볍거나 겉면이 타기 쉬운 식재료까지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조리할 수 있어 기존의 구이, 베이킹, 튀김뿐 아니라 팝콘, 과일/야채칩 및 커피 콩을 볶는 등 더욱 다채로운 레시피 조리가 가능해졌다.
Advertisement
'필립스 뉴 디지털 에어프라이어'는 잉크 블랙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에 블랙과 가장 잘 어울리는 다크 레드 색상의 손잡이로 모던함을 더했다. 최대 800g의 넉넉한 용량과 요리 시간을 최대 60분까지, 요리 온도를 최고 200도까지 사전 설정 할 수 있는 디지털 터치 스크린은 사용자가 원하는 요리를 섬세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며, 조리가 완료되면 알려주는 자동 종료 알람 기능은 사용자가 자리를 비워도 설정된 조리 시간 이후에는 자동으로 종료되면서 사용자가 인지할 수 있도록 알려준다.
필립스 뉴 디지털 에어프라이어(모델명: HD9238/00) 구입 시에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굽기, 로스팅, 베이킹 및 팝콘과 과일칩, 튀김 등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요리법들이 담긴 레시피 북이 함께 제공되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판매가 39만 9천원으로 필립스 몰 온라인샵(www.mall.philips.co.kr)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