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멘스, 모든 조리기구에 안성맞춤 ‘콤비네이션 인덕션’ 출시

by
Advertisement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지멘스(www.fineappliances.co.kr)가 다면화구와 원형 화구를 결합해 모든 조리기구에 알맞은 '콤비네이션 인덕션'을 출시했다.

Advertisement
지멘스 '콤비네이션 인덕션'은 직사각형 모양의 다면 화구 4개와 원형 화구 2개를 결합해 조리기구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국내에는 주로 원형 화구로 구성된 전기레인지와 인덕션이 판매되고 있는데 직사각형 화구가 결합된 제품이 출시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다면 화구는 조리기구의 면적을 자동으로 감지해 가열하기 때문에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조리기구를 사용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를 줄여준다. 또한 요리 후 사용한 전력량을 확인할 수 있는 '에너지 사용량 표시' 기능을 탑재해 효율적인 전기 사용이 가능하다.

지멘스 '콤비네이션 인덕션'은 다양한 기능과 악세서리를 사용해 다채로운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원형 화구의 프라잉센서 기능은 각종 튀김과 구이 요리 시 적정 온도를 꾸준히 유지해줘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조리 스타일에 따라 신속하게 가열할 수 있는 '파워 부스터' 기능이 있어 많은 양의 요리를 빠르게 끓여준다. 또한 다면화구에 사용 가능한 그릴판, 데판야키판, 스팀로스터 등의 악세서리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어 집안에서도 스테이크, 철판요리, 스팀 요리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Advertisement
조작 방식은 터치슬라이드를 채택해 최대 17단계의 온도를 쉽게 조작할 수 있다. 유도가열 방식으로 조리기구에 바로 가열되므로 음식물이 흘러 넘칠 경우에도 쉽게 늘러 붙지 않아 쾌적한 주방 환경을 만들어준다. 이 외에도 사용자의 안전성을 위해 어린이 보호 잠금 장치와 잔열 표시 기능이 있으며 온도 변동없이 일정 시간 이상 작동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주는 타이머 기능과 조리 시간 설정 후 시간이 경과하면 신호음이 울리는 카운트다운 기능으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465만원

지멘스 가전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화인어프라이언스 한해진 유통영업팀장은 "지멘스는 다면화구로만 구성된 '플렉시블 인덕션'을 출시한 이후 좋은 반응을 얻어 국내 판매 인덕션 중 최초로 원형화구와 다면화구가 결합된 '콤비네이션 인덕션'을 선보였다"며, "지멘스는 프리미엄 전기레인지 시장을 리딩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