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투빅, 신곡 오디오 티저 공개. 섬세한 보컬 여전하네!

by
Advertisement
실력파듀오 투빅(2BIC)이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우리 다시 사랑한다면'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투빅은 25일 오전 8시 30분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26일 발표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우리 다시 사랑한다면' 하이라이트 부분을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채운 감성발라드를 예고했다.

이번 새 앨범의 타이틀곡인 '우리 다시 사랑한다면'은 투빅의 가창력을 확실히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나지막이 읊조리는 남자의 가슴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냈다.

Advertisement
특히, 공개된 영상 속 투빅의 포근하면서도 섬세한 보컬은 겨울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투빅의 새 미니앨범 '제뉴인(GENUINE)'은 타이틀곡 '우리 다시 사랑한다면'을 포함한 '나랑 같이 살래', '첫 키스 하는 날', '내가 사랑하는 그녀는' 등 달콤한 제목들이 대거 포진되어 겨울 여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Advertisement
투빅의 오디오 티저를 접한 네티즌들은 "투빅 이번앨범 너무 기대된다", "투빅의 보컬은 진리다", "콘서트도 기대하고 있어요", "솜사탕처럼 달콤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투빅의 세 번째 미니앨범 '제뉴인(GENUINE)'은 오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Advertisement
한편, 투빅은 오는 30일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열리는 두번째 단독콘서트 '2014 2BIC Concert-Genuine'에서 새 미니앨범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