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윤상현 메이비, 결혼 앞둔 신혼부부 맞아? 이미 부부같은 '달달 비주얼'

by
윤상현 메이비 결혼
Advertisement
윤상현 메이비 결혼

Advertisement
예비부부 배우 윤상현 메이비의 일상 사진이 포착됐다.

25일 윤상현의 소속사 MGB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는 "달달커플 윤상현, 메이비 씨의 깜짝셀카가 도착했습니다. 두 분의 앞날에 많은 축하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선글라스를 착용한 상태로 셀카봉을 잡고 있는 윤상현의 모습과 청순한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 메이비가 담겼다.

특히 윤상현과 메이비는 약속한 듯 두사람 모두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마저 훈훈하게 만든다.

Advertisement
한편 윤상현은 지난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에 출연해 메이비와의 결혼 계획을 밝혔다.

두 사람은 최근 상견례를 가졌으며 오는 2월8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Advertisement
결혼을 앞둔 윤상현 메이비 사진에 네티즌들은 "결혼하는 윤상현 메이비 정말 좋아보인다", "윤상현 메이비 결혼 축하해요", "윤상현과 메이비 결혼하는구나", "결혼 앞둔 상태라 윤상현과 메이비 정말 행복해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