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컬투쇼 AOA, 평상복 ‘청순 여신들’…1년 간 쉬지 못한 이유는?

by
컬투쇼 AOA / 사진=두시 탈출 컬투쇼 트위터 캡처
Advertisement
컬투쇼 AOA, 평상복 '청순 여신들'…1년 간 쉬지 못한 이유는?

컬투쇼 AOA

걸그룹 AOA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1년간 하루도 쉬지 못한 사연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25일 방송된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AOA는 새 앨범 '사뿐사뿐' 활동과 관련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DJ 정찬우는 "AOA가 1년간 하루도 못 쉬고 활동했다고 들었다"고 질문, AOA 멤버들은 "싱글앨범 '사뿐사뿐'이 올해 세 번째 앨범이다"고 답했다.

Advertisement
이어 "앨범이 나와서 활동하고 끝나면 또 새로운 앨범이 나오고 이렇게 세 개의 앨범을 발매했다"며 "그러다 보니 하루도 못 쉬고 일하고 있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DJ 김태균은 "사장님이 열정적인가 보다"고 말했고, 정찬우는 "돈 벌어야 되니까 그런 거다. 저희도 사장님이어서 그 마음 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한편, 컬투쇼 AOA 출연에 누리꾼들은 "컬투쇼 AOA, 너무 예뻐", "컬투쇼 AOA, 청순해", "컬투쇼 AOA, 좀 쉬어가면서 활동하길", "컬투쇼 AOA, 대세 걸그룹"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