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의 젊은 육아맘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다양한 육아 정보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육아 애플리케이션(이하 어플)을 즐겨 사용하는 추세다. 예전 같으면 힘들게 발품 팔아 찾아 다녀야 했을 엄마들끼리의 육아 정보를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얻고, 또 같은 고민을 가진 엄마들끼리의 커뮤니티까지 제공하니, 요즘 시대의 육아맘이라면 이러한 스마트 육아 어플은 필수다.
Advertisement
이와 같은 스마트 육아 어플들 중 필수 인기 어플로 떠오른 '육아클럽'은 엄마들 사이에서는 이미 꽤 유명한 어플이다. '육아클럽' 어플은 아이의 생년월일에 맞는 발달 상황과 시기별 예방접종 등을 자동으로 체크해줄 뿐만 아니라, 육아 비용에 민감한 육아맘들을 위하여 매달 우리 아이에게 필요한 기저귀, 물티슈 등의 육아용품을 반값에 살 수 있는 '육아용품 반값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어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육아클럽 앱에서는 오늘 26일 아침 10시부터 기저귀 브랜드 1위인 하기스 매직팬티 상품과 동일 브랜드의 하기스 도톰한 물티슈 등의 상품을 반값 이상 파격가에 판매하는 '육아클럽 하기스 반값! 특가전'을 진행한다.
Advertisement
하기스 매직팬티 기저귀의 경우 2팩 기준 시중가 64,000원에서 60% 할인된 25,900원의 파격가에 판매하고, 하기스 도톰한 물티슈 상품의 경우 시중가 21,000원의 13팩 상품을 시중가 대비 76% 할인된 5천원의 초특가에 제공한다.
육아클럽 관계자는 "기저귀, 물티슈의 경우 육아 기간 내내 필수로 구입해야 하는 소모품으로, 육아맘들의 부담이 가장 많은 품목이다. 따라서 회원들에게 조금이라도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와 같은 쇼핑 기획전을 마련했으며, 저렴한 가격이라 하더라도 아기들이 직접 쓰는 육아용품인 만큼 반드시 정품만을 판매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번 특가전은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의 구분 없이, 육아클럽 앱을 다운받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구매 방법은 상품 판매일인 11/26~27일 오후 3시에 맞추어 육아클럽 앱에 접속하여 선착순으로 구매하면 된다.
또한 육아클럽에서는 위의 하기스 반값 특가전과 함께, '내 아이의 가장 예쁜 순간'이라는 주제로댓글만 달면 기저귀, 물티슈, 피셔프라이스 등의 인기 육아용품을 0원에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육아클럽은 스마트폰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앱스토어(아이폰)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