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컨템족들게 환영받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포진
Advertisement
직매입 행사 상품들은 12년도와 13년도 상품이 주력으로 맥큐, 보이, 리본프로세스, 도마, 평셔널, 에팅거, 시모노고닷, 아키코오가, 오르치아니 9개 브랜드가 최대 90% 할인을 진행하고, 제이브랜드, R13, 커런트엘리엇, 에이지진스, 마더 등의 데님브랜드들이 60% 할인, 마커스루퍼, 스티븐알란, MSGM, 포르테포르테 등의 원피스, 니트 브랜드들이 60% 할인에 들어간다. 그리고 노스프로젝트, 덴함, YMC, 올리버스펜서 등의 겨울철 아우터 브랜드들이 60% 할인에 들어간다.
Advertisement
갤러리아에서 직매입 브랜드 이외에도 협력업체의 80개 브랜드들도 14년도 겨울세일 할인율에 3일 동안만 추가세일이 들어가면서 블랙프라이데이 고객들을 공략한다. 무엇보다 그동안 노세일 정책을 고수하는 브랜드들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주요 브랜드로는 프리미엄 패딩인 캐나다구스가 20~30% 일부 품목 할인을, 노비스가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Advertisement
한편 갤러리아백화점 쇼핑몰인 갤러리아몰 (www.galleria.co.kr)에서도 12월 12일(금) 단 하루 동안 '코리아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50%쿠폰 제공 카드 할인행사, 경품응모 이벤트 등 다양한 세일 혜택과 상품을 통해 차별화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