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 1 BASE. 지속적인 수분 공급이 가능한 베이스 메이크업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2 EYE. 가루 날림은 그만! 촉촉하고 오랜 시간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
Advertisement
'아리따움(ARITAUM)'의 '샤인 픽스 아이즈 [3g/8,000원]' 는 폭신폭신한 크림 파우더 텍스처와 눈부시게 빛나는 펄감이 촉촉하고 빛나는 눈매로 연출하는 아이섀도우다. 알로에 성분이 함유된 워터 멜팅 크림 파우더 베이스가 눈가 피부에 촉촉하게 발리고, 특유의 펄 날림이나 가루 떨어짐 없이 수분감 있고 광채 나는 눈매를 선사해준다.
◆ 3 CHEEK. 수분감 있는 블러셔로 수채화처럼 물든 자연스럽고 예쁜 치크 연출
마몽드의 수분을 머금은 듯한 촉촉하고 폭신한 젤리 제형의 '젤리 블러셔[13g/17,000원]' 가 눈에 띈다. 탄성감 있는 젤리베이스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한 마무리감을 전해주고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 히알루론산과 마린콜라겐 성분이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며 뛰어난 흡착성을 자랑하는 젤리 퍼프가 피부 밀착력을 극대화해준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크림 드 치크[5.4g/15,000원]' 는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자연스러운 혈색감을 연출하는 젤 타입 크림 블러셔다. 마카다미아넛 오일과 비타민 E 유도체가 함유되어 건조되기 쉬운 볼에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또한 워터프루프 폴리머 성분이 끈적임 없이 피부에 완벽 밀착되어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되는 블러셔다.
'아이오페'의 '에어쿠션 블러셔 [10g/6,000원]' 는 덧바를수록 화사한 윤기로 촉촉하게 빛나는 쿠션 블러셔다. 미네랄 워터 XP를 함유해 피부에 강력한 촉촉함과 윤기를 선사함과 동시에 자연스러우면서 생기 넘치는 컬러로 발색돼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또한, 미백 기능성과 자외선 차단 기능성이 포함되어 바를수록 피부가 좋아지고 촉촉해지는 제품이다.
◆ 4 LIP. 보습 기능 립 메이크업으로 갈라지고 칙칙한 입술도 이젠 안녕
소망화장품 브랜드 '오늘(Onl)'의 '로즈가닉 글로우 피버 글로스 틴트 [4.6ml/13,000원]' 는 오랜시간 예쁘고 빛나는 입술과 촉촉함을 선사하는 롱래스팅 글로스 틴트다. 워터포뮬러 수분베이스가 30%이상 함유되어 바르는 순간 수분이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어 겨울철에도 촉촉한 입술로 연출 가능하다. 립글로스의 수분가득한 촉촉함과 틴트의 롱래스팅,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을 하나에 담아 더욱 생생한 컬러 표현과 촉촉하고 글로스하게 하루 종일 유지시킬 수 있는 립 틴트다.
컬러를 입은 립밤도 빠질 수 없다. '다비(DAVI) 모이스처라이징 립 틴트 밤 [5.5g/32,000원]' 은 선명한 발색력으로 또렷하고 생기있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고보습의 립 틴트 밤. 다비의 독자적 블렌징인 Phyto-Meritage 와 로제 와인, 로즈 힙 오일과 쉐어 버터를 함유하여 입술 건조와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오랜시간 촉촉하게 지속시켜 준다.
디자이너 브랜드 '안나수이(ANNA SUI)'의 '립 칼라 탑 코트 [8g/29,000원]' 는 립스틱을 바르고 그 위에 덧발라 립스틱이 번지지 않고,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제품이다. 2가지 주요 성분 중, 컬러 핏 파우더는 립스틱과 만나는 순간 단단한 젤 보호막을 생성시키고, 젤 스테이 오일은 그 위에 다른 막을 형성하여 이중으로 립스틱 색과 입술의 촉촉함, 윤기를 보호해 아름다운 립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