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커버가 27일 일반 보호필름의 단점을 보완해 아이폰6의 곡면 테두리까지 모두 커버할 수 있는 아이폰6 풀커버 보호필름과 아이폰6 케이스를 자체 개발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커버에 따르면 아이폰6 풀커버 보호필름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액정 풀커버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유저들에게 관심을 얻었다. 아이커버 관계자는 "아이폰6 풀커버 보호필름은 시중에 출시된 일반적인 보호필름의 단점을 보완하여 개발한 것으로 디자인 및 실용신안 특허를 진행 중이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아이커버 보호필름은 0.8% 혼탁도와 92% 투과율의 고화질을 구현하여 선명한 화질과 색감을 느낄 수 있으며 표면경도 2H의 하드코팅 보호필름으로 마모와 긁힘에 강한 게 특징이다. 또 0.1mm의 슬림한 필름 두께로 아이폰6의 터치감을 생생히 느낄 수 있고 라운드를 부드럽게 처리해 붙이지 않은 듯 자연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아이폰6 풀커버 보호필름은 아이커버 쇼핑몰을 통해 패키지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아이폰6 풀커버 보호필름 패키지에는 하드코팅 보호필름과 함께 필름의 부착을 더욱 편리하게 도와주는 보호필름 부착 가이드, 스퀴지, 천이 포함되어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아이커버(http://icover.kr)는 휴대기기 액세서리 전문업체 이노웍스(대표 한선영)가 운영하고 있는 휴대폰 케이스 및 휴대기기 케이스 전문 브랜드다. 이노웍스는 아이커버를 통해 독창적이고 인체공학적인 휴대폰 케이스 및 휴대기기 케이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혁신적인 제품 설계로 국내 및 미국, 일본의 특허를 획득한바 있다. 지금까지 키스해링, 츄파춥스, 무한도전 등 다양한 인기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여왔고 최근 아이폰6 풀커버 보호필름과 아이폰6 케이스를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