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
MBC '무한도전' 2015년 달력 및 다이어리의 예약판매가 시작됐다.
Advertisement
2015년 '무한도전' 달력은 탁상용-벽걸이용 2종류로, 다이어리는 4종류로 제작됐다. 또 2015년 '무한도전' 방송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탁상용 일력이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Advertisement
제작진 측은 한 해 동안 정성껏 준비한 기록들을 정리해 특집 스토리 형태로 제작하는 '무한도전 달력'과 '사진전'에 대해 "물의를 일으킨 출연진들을 달력제작과 사진전에서 완전히 제외시켜야 한다는 일부의 의견은 알고 있다"라며 "그러나 이들을 무한도전 달력제작과 사진전에서 완전히 제외할 경우 '무한도전'을 그동안 변함없이 성원해주신 시청자들에게 큰 실망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하지만 G마켓이 공개한 달력 맨 앞장에는 MC 유재석, 개그맨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가수 하하 등 현 다섯 멤버의 모습만 실렸다. 길과 노홍철은 달력 내부에만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2015 무한도전 달력의 제작비 및 유통비 등의 비용을 제외한 모든 수익금은 기부할 예정이다.
2015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2015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 유재석 그만 고생시켜라", "2015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 굳이 넣을 필요가 있나", "2015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 눈가리고 아웅도 아니고", "2015 무한도전 달력 노홍철 길 포함, 할려면 당당하게 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