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 오픈 2주년 기념 '손연재 선수' 팬사인회 개최

by
LG전자가 LG베스트샵 강남본점의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최근 '2014 대한민국 여성체육대상'을 수상한 체조요정 손연재 선수의 팬사인회를 28일(금) 개최했다.

Advertisement
이번 팬사인회는 강남본점을 찾아 준 고객에게 평소 만나기 힘들었던 스포츠 스타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되었다. 오는 4일(목)에는 LG트윈스 선수들의 팬사인회가 이어진다.

또한 그 동안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방문해준 고객에게 보답하는 이벤트로 LG울트라 HD TV, DIOS, TROMM 등 LG전자 최고 인기 가전을 행사기간 동안 전국 최저가로 판매하며, 프로포즈 이벤트, 오픈 2주년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강남본점 홈페이지(http://blog.naver.com/lgbestshop7)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LG전자 관계자는 "전시제품에 따른 공간 구성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강남본점이 오픈 2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국내 전자매장의 랜드마크로서 최신 트렌드와 최첨단 제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 되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은 대한민국의 생활, 문화의 트렌드를 이끄는 강남지역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다. 5개 층, 520여 평의 초대형 규모에 1~4층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었으며, 초고해상도 울트라(Ultra) HD TV, 곡면 올레드 TV, 프리미엄 빌트인 전시장 등과 같은 최첨단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 전에 미리 선보이는 등 각 브랜드의 성격과 이미지를 가장 빠르게 소개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