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순수우유 무민'은 설목장 우유반죽에 연유 커스터드크림을 넣은 도넛으로 핀란드의 국민 캐릭터 '무민'을 귀엽게 표현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600원. '스노우맨'은 귀여운 눈사람 모양의 도넛에 부드러운 바바리안 크림이 듬뿍 채워져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700원. '파네토네 빅던'과 '번개불이 파네토네'는 이탈리아의 크리스마스 빵을 모티브로 만든 도넛으로 진한 과일향과 고소한 도넛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파네토네 빅던' 1,500원, '번개불이 파네토네' 1,300원.
Advertisement
더불어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무민의 브라우니 숲'은 초콜릿 시트 사이에 크림치즈와 초콜릿 크림을 함께 넣어 더욱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브라우니 케이크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2,000원. '무민의 우유쉬폰'은 설목장 우유가 첨가된 부드러운 크림과 촉촉한 쉬폰 시트가 함께 어우러진 케이크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5,000원. 던킨도너츠는 '무민' 케이크 2종 외에도 '트리 캔들', '수플레 치즈 트리', '메리 티라미스', '스윗 스노우 고구마' 등의 케이크도 함께 선보였다.
Advertisement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무민 쿠션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는 던킨도너츠와 함께 달콤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