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희준 김옥빈 열애, 김옥빈 이상형 보니 '이희준 외모 아닌 매력에?'

by
김옥빈 이희준 열애
Advertisement
배우 이희준과 김옥빈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김옥빈의 과거 이상형 발언이 화제다.

Advertisement
1일 이희준과 김옥빈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양 측 소속사는 "김옥빈과 이희준이 열애 중이 것이 맞다"고 인정하며, "두 사람이 '유나의 거리'가 종영할 때쯤 연인으로 발전해 연애한지 1~2달 됐다"고 밝혔다.

또한 이희준과 김옥빈이 JTBC '유나의 거리' 종영 후 시간차로 유럽으로 출국했으며, 체코 프라하 현지에서 포착된 두 사람의 목격담에 대해서도 "유럽 여행도 같이 갔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앞서 김옥빈은 스타·패션매거진 '인스타일' 9월호 화보 촬영 후 인터뷰에서 "'유나의 거리'를 하면서 매회 대본이 이토록 기다려지는 작품은 처음이다.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연인처럼 연기에 대한 생각만 해도 설렌다"라며 즐거운 촬영 현장과 동료 배우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더불어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는 "외모는 보지 않고 매력을 본다"며 "남자친구와 함께 지극히 평범한 데이트를 해보고 싶다"고 이야기한 바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이희준 김옥빈 이상형에 딱 맞아?", "이희준 김옥빈 평범한 유럽여행 데이트 중 부러워", "김옥빈 이희준 외모 아닌 매력에 꽂혔나?", "김옥빈 이희준과 유럽여행 평범한 데이트 즐기고 싶어서?" ,"이희준 김옥빈 잘 어울린다 행복하세요", "이희준 김옥빈 지금 쯤 어디 여행중일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