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타블로 하루 하차, 새로운 출연자는? 엄태웅-딸 지온양 '기대감↑'

by
타블로 하루 하차
Advertisement
타블로 하루 하차

Advertisement
타블로 하루 부녀가 '슈퍼맨'에서 하차하는 가운데, 새 합류 멤버 배우 엄태웅과 딸 지온 양이 관심을 모은다.

지난 2일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측은 "타블로와 딸 하루가 개인적인 스케줄로 인해 2014년을 마지막으로 슈퍼맨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타블로는 소속그룹 에픽하이와의 음반 활동과 새 앨범 발표로 하차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타블로와 하루 부녀는 오는 28일 방송을 끝으로 '슈퍼맨'에서 하차한다.

'슈퍼맨'에 새로 합류하는 엄태웅은 지난해 1월 원로배우 윤일봉 씨의 딸이자 몬테카를로 발레단 소속 발레리나 윤혜진 씨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그해 6월 딸 지온 양을 득녀했다.

Advertisement
특히 KBS2 예능프로그램 '1박2일'로 의외의 예능감을 발휘한 엄태웅이 귀여운 딸 지온 양과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에 대한 기대가 모아진다.

많은 네티즌들은 "타블로 하루 슈퍼맨에서 하차하는구나", "타블로 하루 하차 이유가 음반 활동으로 바빠서구나", "슈퍼맨 하차하는 타블로와 하루 부녀 특별출연 해주길", "슈퍼맨 하차하는 타블로 하루 부녀 이어 엄태웅 지온 양이 새로 등장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