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퍼맨' 타블로-하루 하차, "바쁜 스케줄 때문"…엄태웅 부녀 합류

by
타블로 하루 하차
Advertisement
타블로 하루 하차

Advertisement
'슈퍼맨이 돌아왔다' 타블로-하루 부녀의 빈자리에 엄태웅이 딸 지온 양과 전격 합류한다.

2일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은 "개인적인 스케줄로 인해 타블로와 딸 하루가 2014년을 마지막으로 슈퍼맨에서 하차하게 됐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타블로 하루 부녀의 '슈퍼맨' 하차는 타블로의 음반 활동 스케줄로 인한 불가피한 결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 합류하는 엄태웅 지온 부녀는 다음 주 첫 촬영에 돌입하며, 이들의 방송분은 2015년 1월 4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특히 과거 '1박 2일'을 통해 예능감을 드러낸 엄태웅이 딸 지온 양과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시청자들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타블로 하루 하차, 정말 아쉽다", "타블로 하루 하차, 하루 제일 좋아했는데", "타블로 하루 하차, 엄태웅도 예능감 좋지", "타블로 하루 하차, 연말에 연예대상 노리나?", "타블로 하루 하차, 음반활동 때문이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