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영유 생일축하…‘절친’ 김유정-김새론-진지희 ‘스케치북 메시지’

by
이영유 생일축하…'절친' 김유정-김새론-진지희 '스케치북 메시지'
Advertisement
이영유 생일축하…'절친' 김유정-김새론-진지희 '스케치북 메시지'

Advertisement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아역 배우 김유정이 '절친' 이영유를 언급한 가운데, 네티즌들의 관심이 이영유에게 쏠리고 있다.

이영유는 지난해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미니홈피를 통해 주변 지인 및 친구들의 '생일 축하' 메시지를 사진으로 올려 간직했다.

Advertisement
특히 '절친'으로 알려진 김유정을 비롯해, 진지희, 김새론, 서신애, 김소현 등 또래 아역배우 스타들의 축하메시지가 이어지며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한다.

98년생인 이영유는 과거 컬러링 베이비 7공주 멤버로 활동한 바 있으며 2003년 드라마 '남과 여'로 데뷔했다. 드라마 '여왕의 교실' '그렇고 그런 사이' 영화 '맨홀', '허브'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Advertisement
한편, 김유정 등 이영유 생일 축하 메시지에 네티즌들은 "김유정 이영유 친한가봐", "김유정-김새론-진지희-서신애-김소현, 이영유에 축하 메시지 보기 좋아", "김유정 이영유 좋은 배우로 성장하길", "김유정 이영유, 원래 알던 사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