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부인 한수민
박명수 부인 한수민
'무한도전' 박명수 아내 한수민이 화제인 가운데 이 부부의 사진이 눈길을 끈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 차승원의 '극한알바'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오프닝에서 유재석은 박명수에게 "이제 형수님이 방송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거냐. 형수님 사진이 SNS에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박명수는 "이야기하면 또 화제가 될테니 말은 안 하겠다. 이렇게 화제가 될 거라고 생각도 못했다"며 "둘이 찍은 사진이 잘 나와서 정신이 없었나보다"라고 해명했다.
앞서 박명수 아내 한수민 씨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행복해요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의 한수민 씨는 남편 박명수의 볼에 입술을 댄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아내의 애정표현에 박명수가 당황스러운 듯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고, 해당 사진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박명수 한수민 부부는 지난 2008년 결혼해 슬하에 딸 민서를 두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박명수 부인 한수민 행복해보여요", "박명수와 결혼한 부인 한수민 미녀군요", "한수민 씨가 박명수 부인이구나", "박명수 부인 한수민과 좋아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