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부인 한수민
박명수 부인 한수민
'무한도전' 박명수 부인 한수민이 화제인 가운데 외동딸 박민서가 덩달아 화제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 차승원의 '극한알바'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오프닝에서 유재석은 박명수에게 "형수님이 방송을 시작하는 거냐. 형수님 사진이 SNS에 있더라"고 운을 뗐다.
이에 박명수는 "이렇게 화제가 될 거라고 생각은 못했다. 사진이 잘 나와 정신이 없었나보다"라고 해명했다.
앞서 박명수 아내 한수민 씨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행복해요 사랑해"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수민 씨가 아내 박명수의 볼에 입맞춤을 하는 모습이 담겨 여전히 달달한 결혼생활을 한 눈에 보여줬다.
또 박명수 한수민 부부 딸 한수민 양은 과거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눈길을 끈 바 있다. 당시 박명수는 딸 한수민에 대해 "놀랍도록 붕어빵"이라고 말하며 귀여운 딸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박명수 한수민 부부는 지난 2008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 박민서 양을 두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