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요가 카페 점주 및 실무자들이 메뉴 실습 및 교육을 할 수 있는 제품 체험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9일 아임요에 따르면 10일 오픈하는 체험매장은 아임요의 원료들을 맛있게 활용할 수 있는 레시피를 교육받고 직접 실습할 수 있도록 실제 카페와 동일하게 만든 공간이다. 창업 정보 제공, 장비 및 메뉴 상담 등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해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점주 및 실무자, 카페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향후에는 카페 운영 점주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세미나와 교육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아임요 체험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카페 메뉴 레시피 핸드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카페에서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레시피 가이드북 형태로, 아임요 제품을 활용한 50여개의 카페 메뉴 레시피와 주요 제품 정보가 풍성하게 담겨 있다. 요거트, 스무디를 포함한 음료, 빙수, 베이커리 등 3개 분야로 소비자의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하고 독특한 메뉴들이 수록됐다.
Advertisement
김진석 아임요 대표는 "체험 매장은 예비 카페 창업자들에게 메뉴 레시피 교육 및 실습과 카페 창업시장 분석부터 운영 노하우까지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단순 제품 판매를 넘어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는 파트너로서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imyo.co.kr)나 문의(02-3281-3688)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아임요는 전 세계 20여개국에 진출한 프로즌 요거트 프랜차이즈 '요거베리(Yogurberry)'를 운영하고 있는 중견기업인 후스타일이 런칭한 카페 원료 전문 브랜드로, 요거트, 버블티, 스무디 등 다양한 메뉴를 취급하는 카페 점주의 니즈를 파악해 뛰어난 맛과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