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명수 부인 한수민, 미모+압도적인 스펙까지…"박명수가 부럽긴 처음"

by
박명수 부인 한수민
Advertisement
박명수 부인 한수민

Advertisement
개그맨 박명수 부인 한수민의 뽀뽀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6일 MBC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극한알바'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탄 가운데, 앞서 박명수 부인 한수민 씨가 SNS를 통해 공개한 부부사진이 언급됐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 개그맨 유재석은 "이제 형수님이 본격적으로 방송을 시작하나? 형수님 사진이 SNS에 있다"고 말했다.

이에 박명수는 "또 화제가 될 테니 말 안 하겠다. 이렇게 화제가 될 거라고 생각도 못했다"며 "사진이 정말 잘 나와서 올렸다. 정신이 없었나보다"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앞서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 씨는 지난달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해요 사랑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에서 한수민 씨는 남편 박명수의 볼에 입을 맞추며 달달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에 네티즌들은 "박명수 부인 한수민, 미모에 스펙까지 완벽하네", "박명수 부인 한수민, 박명수가 부럽긴 처음", "박명수 부인 한수민, 항상 행복하길", "박명수 부인 한수민, 박명수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박명수 부인 한수민 씨는 명문 의과대학 졸업생으로, 현재 피부과 의원을 운영중이다. 박명수와는 2008년에 결혼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