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관계자는 "서해안의 해풍과 신선한 햇살, 황토밭의 풍부한 영양을 받고 자란 신선한 배추를 재배하여 꼼꼼한 품질확인을 거쳐 절임배추를 생산하고 있다. 우수 농 특산물 생산지로 소문난 충남 서산지역은 예로부터 알맞은 기후, 깨끗한 물과 공기로 높은 품질의 농산물이 재배되어 왔다. 이러한 곳에서 재배된 배추는 아삭한 식감과 고소하고 달달하여 감칠맛이 우수하고 속이 꽉 차있어 김장배추로 단연 으뜸이다."고 설명하며 "신선한 배추는 위생적인 방법을 통해 절임 과정을 거치고 있다. 미네랄 양이 풍부한 서해바다의 천일염을 3년간 간수를 빼서 사용하고 있어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영양도 담고 있어 배추를 절일 때 쓴 맛이 나지 않아 김장 소금으로 제격이다. 또한 지하수로 3단계의 세척과정을 거치고 있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덧붙인다.
Advertisement
해풍을 맞고 자란 황토밭 절임배추를 비롯해 황토밭 김장무, 황토밭 절임 알타리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직접 정성을 쏟아 재배한 싱싱한 무는 꼼꼼한 품질검사를 거치고 있어 높은 품질과 맛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곳은 중간 유통과정 없이 생산자 직거래 방식을 통하여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어 시중보다 저렴하면서도 높은 신선함을 지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절임배추 20㎏(8~10포기)에 택배비를 포함해 3만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 중이다. 또한 절임배추는 안전하고 신속한 배송을 위해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고 있어 고객들의 많은 만족과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Advertisement
자세한사항은 홈페이지 (www.hanok7007.co.kr) 또는 문의전화 (041-681-7007,7003)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