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번에 공개되는 음원은 모두 인기그룹 인피니트의 메인보컬 김성규, 가수와 뮤지컬 배우로 맹활약하고 있는 팀(Tim), 윤상의 프로젝트 작곡팀 원피스(OnePiece) 멤버 다빈크(Davink)가 참여한 듀엣곡이다. 연말의 감성을 자극하는 곡들이 담길 것으로 예고된 가운데 남남 듀엣이라는 신선한 조합을 통해 어떤 하모니를 만들어 낼지 기대를 모은다.
Advertisement
또 다른 곡인 '그 겨울로부터'에서는 윤상의 곡 '사랑합니다'로 성공리에 데뷔했던 팀이 파트너로 낙점됐다. 이 곡은 윤상과 팀의 목소리에서 느껴지는 따뜻함이 잘 표현된 노래로, 뮤지컬 배우와 가수로 활약하고 있는 팀의 진가가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윤상의 신작 '더 듀엣'은 11일 음원으로 먼저 공개되며, 12일 오프라인을 통해 앨범으로 발매된다. 앨범에는 기존 발표곡과 함께, 음원으로는 공개되지 않은 '왈츠'의 인트로 트랙인 '프렐루드 투 왈츠(Prelude to waltz)', '왈츠', 'RE: 나에게', '그 겨울로부터'의 연주 버전 등 총 7트랙으로 구성된다.
Advertisement
엠넷 '댄싱나인 시즌1' 출연자인 이루다가 주인공으로 나선 이 뮤직비디오는 마치 동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포근한 구성으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낭만적인 회전목마를 배경으로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하는 윤상, 다빈크의 하모니, 이루다의 아름다운 몸짓이 감동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