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병재 음원 등록된 가수, 가사보니 "씹다버린 개껌같이 생겼어"

by
유병재
Advertisement
방송작가 유병재가 부른 '니 여자친구'의 내용이 웃음을 안기고 있다.

Advertisement
1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의 '내가 제일 잘나가' 특집에서는 엉뚱 남녀 강남과 혜리, 지상파 예능 첫 출연인 작가 유병재와 배우 최태준이 출연했다.

이날 개그맨이 꿈이 었다는 유병재는 공채시험에서 떨어진 일화를 소개하며 다양한 재능을 보였다. 이에 MC 윤종신은 유병재에게 "'니 여자친구'가 음원 사이트에도 등록이 됐냐"고 소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Advertisement
이에 유병재는 "정식으로 등록 되어 있다"라며, '니 여자친구'의 일부를 불렀다. 가사에는 "니 여자친구 못 생겼어~ 조금 거칠게 말해서 씹다버린 개껌같이 생겼어" 라며 담담하게 노래를 불러 주위를 폭소케 만들었다.

그러자 윤종신은 유병재의 뮤직비디오를 업급하며, "나중에 세상을 떠나지 않냐"고 물었고, 유병재는 "죽고 나서 하늘에 가서도 '네 여자친구 못생겼어'를 반복한다"고 전해 더 큰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유병재 '니 여자친구' 뮤비 다시 보고싶다", "유병재 노래한 사실도 놀라운데 내용이 대박", "유병재 진짜 개그작가 잘어울려", "유병재의 병맛 코드 SNL 성공 이유 있네", "유병재 담담한 듯 찌질한 표정이 너무 웃겨", "유병재 개가수 급 노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