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석규 손석희, 꽃중년 인증샷 '50대의 훈남 포스'

by
한석규 손석희
Advertisement
한석규 손석희

Advertisement
'뉴스룸' 배우 한석규 손석희 앵커의 출연 인증샷이 공개됐다.

11일 종합편성채널 JTBC 뉴스 트위터에는 "JTBC '뉴스룸'에 찾아온 특별한 손님, 배우 한석규 씨가 손석희 앵커와 만났습니다. 스물 한 번째 영화로 돌아온 그의 '연기와 인기'"라는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에는 '뉴스룸'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한석규와 손석희의 다정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두 사람은 슈트를 입은 채 '꽃중년' 미모를 과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Advertisement
앞서 JTBC 뉴스 트위터 계정에는 "인터뷰 60, 70세가 됐을 때 맡을 배역을 기다리는 것이 즐겁다는 한석규 씨. 스물한 번째 영화 '상의원'으로 돌아온 한석규 씨를 만나봤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석규의 독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모았다.

한석규는 턱에 손을 괸 포즈로 진지한 분위기를 풍기며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남다른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한석규는 영화 '상의원'에서 선왕시절부터 30년 동안 상의원에서 의복을 담당해온 왕실 최고의 어침장 조돌석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24일 개봉.

많은 네티즌들은 "한석규 손석희 인증샷 훈훈하다", "한석규 손석희 사진 멋지네요", "한석규 손석희의 뉴스룸 출연했구나", "한석규 손석희 뉴스룸 방송 잘 봤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