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나영석PD와 어촌행? 신규예능 출격

by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Advertisement
'나영석PD 새 프로그램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합류'

Advertisement
배우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이 나영석 PD가 기획하는 새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소식을 전했다.

15일 tvN 관계자는 "차승원과 유해진, 장근석이 나영석 PD와 신효정 PD가 준비하는 신규 예능의 고정 멤버로 참여한다"며 "'삼시세끼' 가을편 종료 이후 겨울 시즌에 맞춰 방영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 관계자는 "아직 기획 초기 단계라 이 프로그램이 '삼시세끼'의 확장판으로 갈지, 새로운 타이틀과 형식으로 갈지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다"며 "첫 촬영과 편성 시기도 미정"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나영석 PD는 이서진, 옥택연과 함께 시골마을의 유기농 일상을 담아낸 '삼시세끼'를 선보이고 있다. '삼시세끼'는 계절별로 4개 시즌으로 제작될 예정으로 오는 19일 가을편이 종료되고 잠시 휴지기를 갖는다.

Advertisement
그 사이 나영석 PD는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과 함께 새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 '꽃보다' 시리즈와 '삼시세끼'를 연달아 히트시킨 나영석 PD가 이서진과 2PM 멤버 택연이 아닌 새로운 사람들과 어촌으로 가 낯선 풍경을 담겠다는 각오다를 다진 행보에 방송가의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나영석 조합 재밌겠네", "믿고 보는 나영석,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어떤 새로운 예능이 탄생할까",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예능에선 보기 힘든 배우들인데",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나영석 조합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