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미생'에서 한석률 역으로 인기몰이 중인 배우 변요한이 드라마 출연진과 다정 셀카를 공개했다.
16일 변요한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tvN 금토드라마 '미생' 촬영 현장에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사진 속에는 변요한과 태인호(극 중 성대리 역), 김대명(김동식 역), 박해준(천관웅 역)이 카메라 정면을 응시한 채 미소 짓고 있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4'에서는 '미생' 주인공들의 과거 모습이 전파를 탔다.
Advertisement
특히 이 방송에선 작년 보도된 변요한과 김고은의 열애설을 다루기도 했다. 당시 양 측은 "친한 친구이자 대학 선후배 사이일 뿐이다"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두 사람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으로 절친한 동기로 알려졌다.
변요한과 김고은의 '작년 열애설'이 다시 이슈가 되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두 사람 관련 소식 및 사진이 연이어 게재되기도 했다.
Advertisement
변요한 김고은 소식에 누리꾼들은 "변요한 김고은, 작년에 열애설 났었구나", "변요한 김고은, 친한가봐", "변요한 사진 해맑네", "변요한 김고은, 원래 친한사이?", "변요한 김고은, 그냥 선후배?", "변요한 김고은, 같은 작품에서 좋은 역할로 만났으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