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책장과 일체형으로 구성된 일자책상과 함께 180도로 자유롭게 회전해 대면학습이 가능한 보조책상을 배치하면 안정감 있는 학습환경이 조성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조이' 일자책상세트 5단형과 보조책상 2단 서랍형을 같이 살 경우 '조이' 책상 의자 전 모델을 5만원(최고 24만원 상당)에, 또 책상 일체형으로 시력을 보호하는 LED 조명을 9만 9천원에(19만 9천원 상당) 함께 구매할 수 있다.
Advertisement
학교에 들어가면서 생활이 바뀌고, 이에 따라 수납할 것도 늘어나기 마련이다. 스스로 정리하는 습관을 길러줄 '조이' 옷장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전 제품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에 따라 가장 인기가 많은 '조이' 서랍형 옷장도 소비자가 48만 4천원에서 10만원 할인된 38만 4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Advertisement
한샘 상품기획실 김광춘 이사는 "지난 2013년 출시된 '조이'는 아이의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과 학습효율을 높이는 구성으로 한샘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신학기를 맞아 아이의 공부방을 꾸미고자 하는 고객은 한샘매장에서 다양한 컨셉의 아이방을 볼 수 있고, 가구전문가의 상담설계와 전문시공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다. 또한 한샘의 자녀방 제품은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초등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시기에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