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더 지니어스3' 장동민 우승 소감 뭉클 "포기하지 않으면 쟁취한다"

by
'더 지니어스3' 장동민
Advertisement
'더 지니어스3' 장동민

Advertisement
개그맨 장동민이 '더 지니어스3'에서 최종 우승자가 됐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에서는 장동민과 오현민이 최후의 승자 자리를 놓고 결승전에서 대결을 펼치는 장면이 그려졌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 오현민은 1라운드 십이장기에서 승리를 거뒀고, 장동민은 2라운드 숫자 찾기에서 승리하며 1대1의 균형을 맞췄다.

이후 두 사람은 마지막 게임 '베팅! 가위바위보'로 3라운드를 최종 대결에 들어갔다. 장동민은 오현민의 심리를 압박하며 3라운드를 시작했고, 오현민이 가넷을 올인 했을 때 가위바위보를 이기며 3라운드 승리를 가져갔다.

Advertisement
결국 장동민이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상금 6천만원을 획득했다. 장동민은 "살면서 이런 사람들과 멋진 승부를 하고 우리 '더 지니어스3' 가족한테 너무 고맙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면 누구나 다 쟁취할 수 있다고 이야기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장동민은 "'제 인생에서 이렇게 나에게 힘을 북돋아 주는 사람이 있구나' 라는 생각에 우승보다 훨씬 더 값진 선물을 받은 것 같다. 그렇게 살아야겠다. 그것만이 장동민이 살 길이구나 느꼈다"고 우승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더 지니어스3' 장동민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