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북한 얼짱 배우 지망생의 꿈, 北 김태희 '8년째 연기 수련 인기처녀' 얼굴보니…

by
북한 얼짱 배우 지망생의 꿈
Advertisement
북한 얼짱 배우 지망생의 꿈

Advertisement
북한 얼짱 배우 지망생 배은이씨(22)의 꿈이 담긴 인터뷰가 공개됐다.

지난 21일 조선신보의 기획 특집 '배우'는 평양연극영화대학 배우학부 5학년에 재학 중인 북한 '얼짱' 배우 배은이를 소개했다.

Advertisement
배씨는 배우 훈련을 받은 지 8년이 된 그는 아직 대학의 실습영화에 몇 차례 출연한 게 배우 경력의 전부다.

그는 지난 9월 제 14차 '평양국제영화축전'의 사회를 맡아 이름을 알렸으며, 미모와 지성을 두루 갖춘 떠오르는 스타로 각광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인터뷰를 통해 그는 "어렸을 때부터 영화를 좋아했다. 내가 연기를 할 거라는 생각은 못해봤지만 영화축전의 사회를 맡은 것이 '배우' 욕심을 품은 계기"라고 밝혔다.

배씨는 영화축전 당시 대형 무대에 처음 서는 거라 뜻대로 되지 않아 아쉬웠지만 "결심하고 달라붙으면 뭐든 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갖게 됐다"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Advertisement
이어 그는 "연기라고 생각하지 않고 실제 현실 생활에서 움직이는 것처럼 할 때 사람들이 더 공감한다고 생각한다"면서 자신의 연기 철학을 밝힌 그는 "앞으로 훌륭한 영화에 한번이라도 출연해보고 싶다"는 꿈을 이야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북한 얼짱 배우 지망생의 꿈 북한 얼짱 배우 지망생의 꿈 북한 얼짱 배우 지망생의 꿈 북한 얼짱 배우 지망생의 꿈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