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프리카 시상식' 4대여신 김이브, 수입이 9개월간 3억? 미모 보니 '입이 쩍'

by
아프리카 시상식
Advertisement
아프리카 시상식

Advertisement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스타BJ'상을 받은 김이브가 관심을 모은다.

23일 오후 7시부터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이하 아프리카 시상식)'이 진행됐다.

Advertisement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아프리카 시상식은 한 해 동안 활발한 방송 활동과 우수한 콘텐츠 생산 및 확산에 힘쓴 BJ(Broadcasting Jockey: 콘텐츠 제작자)를 선정한다.

시청자 투표와 방송 데이터 합산,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거쳐 대상과 신인상, 스타BJ 등 각 부문별 BJ 60명을 뽑으며 총 상금은 1억 2000만원에 달한다.

Advertisement
이날 행사에는 '아프리카티비 4대 여신' 중 한 명으로 꼽히는 BJ 김이브가 참석했다. 김이브는 2012년과 2013년 수상 당시를 회상하며 올해 수상할 경우를 맞아 예행연습을 한 동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이브는 영상에서 "유튜브 영상을 편집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특히 김이브의 수익에도 관심이 모아졌다. 지난 2013년 1월부터 9월까지 김이브가 시청자에게 받은 별풍선 중 본인 몫으로 환전해 받은 실수령액이 약 3억원 정도인 것으로 전해졌다,

Advertisement
한편 김이브는 20명을 뽑는 스타BJ 중 한 명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포츠조선닷컴>

아프리카 시상식 아프리카 시상식 아프리카 시상식 아프리카 시상식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