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모로비짜(Omorovicza), 이승기 전속모델로 발탁

by
Advertisement
헝가리 온천수 미네랄 화장품 '오모로비짜(Omorovicza)'가 배우 이승기를 전속 광고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Advertisement
이승기는 2015년 1월부터 오모로비짜 광고모델로 활동하며, 인쇄매체와 온라인 광고 등을 통해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 또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www.belpor.co.kr) 매장에서도 광고를 만나 볼 수 있다.

오모로비짜 모델인 이승기는 최근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구가의 서', '더킹 투하츠' 등을 통해 배우로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으며, 철저한 자기 관리로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구축해 본업인 가수는 물론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오모로비짜는 이승기의 고급스럽고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미네랄이 풍부한 헝가리 온천수로 만든 오모로비짜의 품질과, '프리미엄' 화장품의 가치를 잘 표현해 줄 것이라 기대해 모델로 선정했다.

Advertisement
오모로비짜는 '부다페스트에서 온 미네랄의 축복'이라 불릴 만큼 풍부한 미네랄이 함유된 것으로 유명하다. 헝가리는 2천 년 전 고대 로마 시절부터 온천의 왕국이었으며, 전국적으로 450여 개의 온천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수도 부다페스트는 세상에서 지각이 가장 얇은 온천 지대로, 질 좋은 미네랄이 풍부하기로 유명하다. 오모로비짜는 부다페스트의 온천수를 독자적 시스템으로 가공한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 테라피 화장품으로, 런던과 미국의 최고급 백화점에만 입점을 허락한 브랜드이다. 현재 벨포트에서는 전국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미스트, 크림, 에센스 등 스킨케어 라인 16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기정 벨포트 홍보팀 상무는 "화장품은 '물의 전쟁'이라 불릴 정도로 기초 원료인 물 성분이 중요한데 헝가리 온천수는 업계에서 최고급 원료로 꼽힌다"며 "배우 이승기는 평상 시 바르고 올곧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오모로비짜의 타깃인 20에서부터 40대까지에게 프리미엄 화장품의 진정성과 신뢰감을 잘 전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