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투어익스프레스, 아시아나항공 미주 초특급 세일 기획전 실시

by
투어익스프레스가 겨울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아시아나 하공 미주 초특급 세일을 실시한다.사진제공=SM C&C 투어익스프레스
Advertisement
온라인 여행사 SM C&C 투어익스프레스(사장 송경애)가 겨울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아시아나항공 미주 초특급 세일 기획전을 선보인다.

Advertisement
이번 세일 기획전은 12월 말부터 2015년 6월까지 출발하는 아시아나 미국 주요노선 항공권에 적용된다. 학생을 대상으로 한 요금조건의 항공권도 예매할 수 있다. 특가 이벤트는 아멕스카드 및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1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고, 투어익스프레스 자체 요금 할인도 적용된다. 미국 시애틀의 경우 유류할증료 및 택스 포함 가격이 74만85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다.

아시아나 미주 특가 항공권을 구매하는 모든 분들에겐 라운지 이용권이 무료로 제공돼, 이코노미 항공권을 구입하고 비즈니스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Advertisement
투어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31일까지 적용돼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예약 및 결제를 서두르는 편이 좋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객만족을 드리고자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아시아나 미주 항공권 세일 기획전의 자세한 내용은 투어익스프레스 홈페이지(www.tourexpres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Advertisement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