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종현 유라, 키스 퍼포먼스에 과거 막대 과자 게임 시선집중 "확실히 닿았네"

by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키스 퍼포먼스
Advertisement
홍종현 유라 키스 퍼포먼스

Advertisement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의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인 가운데 과거 막대과자 게임 당시 두 사람의 모습이 화제다.

지난 9월 방송된 '우리결혼했어요4'에서 유라와 홍종현은 해외여행 미션을 위해 2cm 이하로 막대과자를 남기는 게임을 했다.

Advertisement
당시 유라는 처음 막대과자를 물고 부끄러워했지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모습을 보였고, 결국 두 사람은 2cm보다 짧은 막대과자를 만들었다.

특히 두 사람의 입술이 아슬아슬하게 닿은듯해 보였지만, 유라는 인터뷰에서 "안 닿았다. 느낌이 안 났다"고 입맞춤을 부인했고 홍종현 역시 "닿은 것처럼 보인 것"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앞서 지난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 신사옥에서는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이열렸다.

이날 시상식에는 현재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가상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홍종현-유라 커플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Advertisement
이날 홍종현 유라 커플은 늘씬한 기럭지와 남다른 옷태를 뽐내며 레드카펫에 등장해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특히 홍종현은 과감히 유라의 몸을 젖힌 뒤 허리를 감싸 안으며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여자 신인상을 받은 유라는 "정말 이렇게 받게 될 줄 꿈에도 몰랐는데, 뜻 깊은 상 주셔서 감사드리고 쫑아(종현-유라)커플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후 유라는 자신의 트위터에도 "너무 떨리고 기뻐서 수상소감도 제대로 못 했는데, 정말 이렇게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고 우리 팬들 너무 사랑하고 부모님 우리멤버들 쫑오빠 우결 식구들 다 너무 사랑하고. 더 열심히 하라는 상으로 알고 더 열심히 하는 유라 되겠습니다"라며 못 다한 수상 소감을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MBC 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키스 퍼포먼스, MBC 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키스 퍼포먼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