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식사하셨어요' 윤손하 "日활동 돌연 중단 이유, 가족 때문"

by
식사하셨어요 윤손하
Advertisement
'식사하셨어요' 윤손하가 일본 활동을 중단한 이유를 밝혔다.

Advertisement
11일 오전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는 윤손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임지호는 "아이들한테 요리 많이 해주냐"고 물었고, 윤손하는 "많이 해준다. 작품 들어가면 짧게는 3~4개월, 길게는 7~8개월 촬영하는데 온전히 아이들한테 신경 쓸 수 없어서 쉴 때 만큼은 아이들에게 맛있는 걸 많이 만들어주려고 한다"고 답했다. 이어 "요리를 해주면 아이도 '엄마가 날 위해 맛있는 걸 만들어주고 있구나'라는 걸 느끼는 것 같다. 요리할 때 엄마 주변을 계속 왔다 갔다 한다"며 "학교 갔다 왔을 때 엄마가 집에 있는 걸 좋아한다. 학교 가기 전에 '엄마, 나 간식 뭐 해줘'라고 말하고 가는 경우가 많다"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또 윤손하는 갑작스럽게 일본 활동을 중단한 이유도 공개했다. 윤손하는 "아이를 할머니, 남편한테 맡기고, 한국과 일본 오가며 활동했는데 아이가 3~4세가 됐을 때 함께한 추억이 없었다. 그래서 너무 미안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둘째를 가지면서 내가 하고 싶은 것들 많이 했으니까 그만해야겠다는 생각에 3~4개월쯤에 일본 활동을 모두 정리했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임지호는 "엄마로서 좋은 결정을 했다"고 말했고, 김수로는 "정말 그건 용기인 것 같다"며 놀라워했다.

Advertisement
이에 윤손하는 "나에겐 일보다도 가족이 1번이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