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패완얼' 서유리 "아이린 얼굴 천재, 패션도 인정"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서유리가 레드벨벳 아이린을 극찬했다.

오는 12일 방송예정인 현대미디어계열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패션 프로그램 '패완얼-패션의 완성, 얼만데?' 11회에서는 봄맞이 데이트룩 연출법에 대해 집중 조명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서유리와 모델 박보성,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이 출연해 설레는 봄을 맞아 연인은 물론 썸남썸녀를 사로잡을 '심쿵 로맨틱 데이트룩' 스타일링 연출법을 알아본다.

여성 데이트 스타일링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플라워 원피스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높여줄 블라우스, 스커트의 연출법을 알아본다. 또 남성 데이트룩의 정석인 셔츠와 니트 코디 방법도 공개한다. 특히 박신혜, 황정음, 아이린 등 스타의 룩을 살펴보며 올해의 패션 트렌드까지 함께 전한다.

녹화에서 서유리는 아이린의 원피스 코디 사진을 보고 "자칫 올드해 보일 수 있는 패턴인데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했다. 얼굴만 천잰 줄 알았더니 패션도 인정"이라고 극찬했다.

한편, 서유리는 "키작녀의 스커트 스타일링을 알려주겠다"며 셀프 디스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은 "키가 작은 경우는 무릎 위 길이의 미디 스커트와 누드 톤 하이힐을 매치하라"며 체형별 미디 스커트 선택 팁까지 자세히 전수한다.

또한 모델 박보성은 공유, 이동욱 등 남자 배우의 셔츠 스타일링 정보를 알려준다. 박보성은 "집에 반팔 셔츠가 없다. 여름에도 긴 셔츠를 롤업해서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한다"며 자신만의 연출법도 전격 공개한다.

이 밖에도 '장바구니PIC' 코너에서는 3MC가 '내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가 입었으면 하는 봄날의 데이트룩'을 골라보는 시간을 가지며 다양한 스타일 정보를 공유한다.

남녀 봄맞이 데이트룩의 모든 것을 담은 '패완얼-패션의 완성, 얼만데?' 11회는 오는 12일 목요일 오후 9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