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백화점, 정기 휴무일인 16일, 인터넷 쇼핑몰 '엘롯데'서 '사이버먼데이' 행사

by

롯데백화점은 16일 백화점 정기 휴무일에 인터넷 쇼핑몰 엘롯데에서 '사이버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이버먼데이' 행사는 방풍자켓 비롯해 반소매 폴로티, 등산화, 바지 등 야외 활동과 관련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50억원의 물량을 선보인다. 남성·여성패션, 잡화, 식품, 리빙 등 전 상품군이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대표 상품으로는 사만사타바사 세나 숄더백 12만 6,650원, 아디다스 오리지날 트레포일 티셔츠 2만 2620원 등이다.

또한 '사이버먼데이' 행사 중 엘롯데에서는 할인 쿠폰 증정 및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4월 16일(월) 오전 00시부터 23시 59분까지 엘롯데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해당 인터넷 쇼핑몰에서 최대 20% 할인 가능한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롯데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10%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엘롯데에서는 '애슬레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최대 10% 상당의 '엘포인트(L.POINT)'를 증정한다.

한편 엘롯데에서는 4월 16~22일까지 '기분 좋은 아웃고잉(OUT-GOING)'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온라인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총 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골프·낚시·캠핑 등의 카테고리로 나누어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