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 날 방송을 통해 전혜빈이 강조한 여름철 뷰티 팁은 바로 영양과 모공을 동시에 관리하는 것. 전혜빈은 "모공이 늘어지면서 피부 탄력도 떨어지기 때문에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 후 모공까지 동시에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VANAV)의 홈케어 기기 'UP5(유피파이브)', 'HOT&COOL SKIN FIT(핫앤쿨스킨핏)'을 사용해 퍼펙트 피부 관리법을 직접 선보였다.
Advertisement
전혜빈이 공개한 피부 관리 첫 번째 팁은 딥 클렌징. 전혜빈은 모공이 넓어지는 것을 막기 위한 딥 클렌징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자는 동안 열린 모공에서 나온 노폐물을 'UP5'의 클렌징 모드로 깨끗하게 제거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후 비타민C 모드와 아이존 모드를 활용해 여름철 자외선으로 칙칙해진 피부톤을 밝히고 다크서클 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했다. 마무리로 리프팅 모드를 이용해 턱 라인과 팔자주름을 마사지하며 탄력 관리도 놓치지 않는 '뷰티 퀸'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Advertisement
바나브는 이번 방송 기념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방송에서 전혜빈이 사용한 뷰티 디바이스 2종 구성의 '퍼펙트 9' 세트 및 각 단품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 바나브 비치백 및 가죽 파우치, 5겹 화장솜, 공식 온라인 몰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상품권 등 사은품도 추가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혜택은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