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 김사무엘과 지민혁은 극 중 캐릭터와 달리 훈훈하고 다정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김사무엘은 지민혁과 함께 셀카를 찍으며 익살맞은 표정과 손가락 V자를 만들어 보이고, 지민혁은 그런 김사무엘과 호흡을 맞춰 손가락을 자신의 볼에 대고 장난기 어린 표정을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촬영 중 담소를 나누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들의 격의 없는 사이를 엿보게 한다.
Advertisement
현실 형제처럼 케미 돋는 훈훈한 현장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김사무엘은 이젤 앞에서 무엇인가 몰두해 그림을 그리는 로빈에 완벽 빙의한 모습. 지민혁은 넘사벽 모범생 제이답게 남다른 운동 실력을 발휘하고 있는데 특히 두 사람은 둘째가라면 서러울 콧날과 옆선으로 심장을 저격한다. 이처럼 김사무엘과 지민혁은 각자 촬영 장면에서는 뛰어난 집중력으로 캐릭터에 몰입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하는 등 이들의 모습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Advertisement
'복수노트2'는 10대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기성 세대의 공감이라는 2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웹 누적 조회수 1100만 뷰를 기록했던 화제작 '복수노트'의 후속편. 네티즌들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XtvN 여름방학 스페셜'로 편성을 확정하고 매주 월화 저녁 8시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