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최근 집에서 직접 음식을 만들어 먹는 홈쿠킹이 새로운 여가 활동으로 인기를 얻음에 따라 올 상반기 품절 대란을 일으킨 소형 주방기기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Advertisement
펫팸족(Pet+Family) 1천만 명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과 관련된 추석 선물도 준비했다.
Advertisement
반려동물의 소소한 행복까지 챙겨줄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 간식도 준비했다. 사람도 먹을 수 있을 만큼 건강하고 안전한 식재료로 만든 '더리얼 레시피 비프로프', '오리 고구마 케이크', '강아지 아이스크림' 등이다.
Advertisement
차조가루로 만든 떡에 고물을 묻혀 먹는 '제주 오메기떡'과 멥쌀가루에 수리취 잎사귀를 섞어 찐 '정선 수리취떡', 맵쌀떡을 망개나무 잎에 싸 찐 '의령 망개떡' 등 지역별 특산 떡을 냉동 배송으로 고객 집 앞까지 배송한다.
CU(씨유)는 지난 추석 선물세트 매출 상위 품목 중 44개를 선정해 내달 9일까지 사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29%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 상품은 1+1, 5+1, 10+1 증정 행사와 SKT 통신사 할인 등 제휴카드 할인도 가능하며 특히, BC카드로 구매하면 할인 가격에서 추가 1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대량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전도 준비했다. CU(씨유)는 생필품, 통조림 등으로 구성된 총 8가지 선물세트를 대상으로 99개 이상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GF리테일 연정욱 마케팅팀장은 "이번 추석을 맞아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최신 트렌드에 맞춰 상품의 폭을 더욱 넓혔다"며, "CU(씨유)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과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선물의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