칫솔 브러쉬, 밀착 브러쉬로 잘 알려진 '아티스 브러시'가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주)하이웨이원(대표 구자용)은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아티스 브러쉬'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지난 25일(목)에 싱글즈 매거진과의 콜라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토크 클래스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더북컴퍼니 지하2층 TOBE홀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열렸다. 주제는 '바쁜 일상 속 쉽고 빠르게, 잘 고른 브러쉬 하나로 메이크업의 품격을 바꾼다'로 살롱드뮤사이 정은주 원장의 가을·겨울 메이크업쇼, 유명 유투버가 공개하는 멀티브러쉬 활용 메이크업 노하우 및 관리법 등이 공개됐다.
(주)하이웨이원에서 전개하는 '아티스 브러쉬'는 MAC에서 25년간 일했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만든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현재 미국 최상위백화점 니만 마커스, 스페이스 NK, 글로벌 최대 뷰티편집숍 세포라 등 30여 개국 500여 개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아티스 브러쉬'의 높은 인지도와 선호도는 셀프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감각적이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에 기인한다. 브랜드명인 '아티스(Artis)'는 라틴어로 기술, 방법을 의미하는데 이에 걸맞게 기존의 못 모양 디자인에서 벗어나 페인트 브러쉬에서 착안한 새로운 기술의 디자인을 선보인 것.
기존의 못 모양 브러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상대방에게 화장을 해줄 때는 적합하지만 스스로 메이크업을 할 때는 마음대로 안되는 부분이 있었다. '아티스 브러쉬'의 감각적이고 인체공학적인 칫솔모양 디자인은 혼자서도 만족스러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편리한 사용감으로 전세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동물의 털 대신 특허 받은 CosmeFibre® 기술을 적용한 브러쉬모도 특별함을 더한다. CosmeFibre는 사람 머리카락 25분의 1 두께의 초미세모로 기존 브러쉬보다 3~10배 많은 브러쉬모로 이뤄져 있다. 따라서 블렌딩감이 뛰어나며 결 자국이 남지 않는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아티스 브러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브러쉬크래프트 오발6'의 경우 전체 눈꺼풀에 사용하기 적합한 이중 타원형 핸들과 타원형 브러쉬로 정교하고 완벽한 블렌딩이 가능하다. 발림성이 고르고 가벼운 것이 장점으로 제품 본연의 컬러와 제형을 그대로 표현해주는 밀착 브러쉬로도 잘 알려져 있다. 기초 및 파운데이션, 블렌딩, 볼, 컨투어링, 치크 등에 모두 적합한 똘똘한 제품이기도 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티스 브러쉬는 'Better Beauty, by Design'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셀프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메이크업 브러쉬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입소문 난 제품"이라며 "이번 국내 론칭이 여성들의 메이크업 자신감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티스 브러쉬'는 한국 론칭을 기념해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동안 자사몰에 회원가입을 하면 신규회원가입 혜택 및 최대 40% 기획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립스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티스 브러시'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